본문 바로가기

♣ Iced Cappuccino

♡ 나는 행복합니다. ♡

 

♡ 나는 행복합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사람으로 태어나서 행복합니다.

 

게다가 사지가 멀쩡하니 행복합니다.

 

북한에서 태어나지도 않았으니 행복합니다.

 

양가 부모님께서 모두 건강하시니 이 또한 행복합니다.

 

내 보기에 예쁜 아내가 맛 있는 요리까지 잘 해 주니 행복합니다.

 

그 아내가 배 아파서 자기 닮아 예쁜 딸 하나, 저 닮아 멋 있는 아들을 둘씩이나 낳아 주어 행복합니다.

 

그 녀석들, 언제 크나 걱정했지만, 제 알아서 쑥쑥 자라 엄마 키를 넘기고 곧 제 키도 넘어 갈 태세니 이 또한 행복합니다.

 

게다가, 그래도 남들보다 공부를 못 하는 편도 아니고, 좋아하는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, 곤충과 도마뱀을 좋아하니 정말 행복합니다.

 

내 비록 지금 넉넉하지는 못 해서 내 마음 내키는 대로 네 분 부모님들께 용돈 한 푼 제대로 못 드리고 있지만, 못난 놈 탓하지 않으시니 행복합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지금 이 순간 참을성 있는 아내가 끓여 준 따끈한 커피 한잔의 향기에 취할 수 있어, 나는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.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